Animation
■ Animation 사용
1. app.module.ts 위에 import 선언
2. 해당 ts파일에 위에 import 선언
3. animation 요소
- trigger(계기, name) : state() 와 transition() 정의하는 객체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trigger
- state(상태, stateName) : state의 상태이름을 지정하고, 상태이름일때의 style 를 지정합니다.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state
- transition(조건) : 주어진 조건이 충족 될 때 애니메이션 실행합니다.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transition
ㄱ. " :enter ", " void => * "
ㄴ. " :leave ", " * => void "
- query(질문) : 애니메이션 처리되는 현재 요소 내의 하나 이상의 내부 요소를 찾음 (optional query에 항목이 없을때 오류를 무시)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query
- stagger : 애니메이션 query()호출 내에서 쿼리 된 각 항목이 애니메이션 된 후 타이밍 간격을 발생시키는데 사용 합니다.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stagger
- animate : style 정보와 timings 정보를 결합하는 애니메이션 단계를 정의합니다.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animate
- keyfames : 각 style을 선택적 offset값 과 연결하는 애니메이션 style세트를 정의합니다 .
https://angular.io/api/animations/keyframes
※ style값이 먼저 들어가면 초기값 animate에 들어가면 변경될 값이다.
https://angular.io/guide/animations 번역 http://linor.tistory.com/92
angular scroll reveal
img slide
https://jhc9639.blog.me/220900340782
롤링배너
https://stackblitz.com/edit/angular-banner-carousel?file=app%2Fapp.component.ts